본문 바로가기
푸드TV

전지적참견시점 홍현희매니저 퇴사축하 고기파티 야채케이크 한우 삼겹살 먹방 천뚱 생생우동샤부샤부 삼겹살비빔밥

by lattepapa37 2022. 3. 27.
반응형

전지적참견시점

뭔가 만들고 있는 제이쓴과 천뚱

요즘 유행하는 야채케이크

모양도 색감도 예쁜 야채케이크 완성

홍현희 매니저 퇴사 축하 플랜카드 

퇴사 축하합니다~

고기 먹기 위한 준비

신문지 깔기 ㅋㅋㅋ

높이 쌓은 고기탑 보세요 ㅎㅎㅎ

차돌박이,부채살,치마살,채끝,꽃등심

그야말로 고기 파티

고기 때리는 옹골찬 소리 ㅎㅎㅎ

고기 먹는데 왠 인스턴트 우동이?

천뚱의 먹팁 우동 수프로 샤부샤부 육수 만들기!

야채 추가하고 간단하게 육수 완성

샤부샤부에 차돌 추가요~

우동 수프에서 느껴지는 고급진 육수의 맛

꼭 한번 만들어 먹어 봐야겠네요 ㅎㅎㅎ

다시 한우로 채워지는 불판

천뚱의 쌈장 그릇ㅎㅎㅎ

꽃등심에 쌈장과 마늘 얹어 먹기...고기 먹기의 기본이죠.

소고기 클리어~ㅎㅎㅎ

반응형

다음 삼겹살 타임

삼겹살은 미나리와 함께

질긴 줄기는 불판에 고기와 함께 구워줍니다.

길쭉한 미나리 쌈도 와앙~

혀 끝에 봄이 왔다~ㅎㅎㅎ

고기 마지막 주자 LA갈비

천뚱의 먹팁 등장

생양파 위에 고기를 얹고 쌈장을 올립니다.

먹는데는 정말 도가 튄 천뚱 ㅎㅎㅎ

드디어 마지막...맞나요?ㅋㅋㅋ

입가심을 위한 삼겹살 비빔밥!

삼겹살 기름 위에 팽이버섯 굽굽하고

큰 그릇에 배춧잎 잘게 썰어주세요.

오이무침 넣고 잘 구워진 삼겹살 최대한 얇게 썰어서 넣어줍니다.

노릇노릇 팽이버섯도 추가요~

고소한 참기름과 매콤 고추장까지 넣고

양손으로 쓱쓱 비벼주면 완성~

말이 필요없는 그맛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