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인간극장 우리집 우리학교 4부

by lattepapa37 2022. 3. 31.
반응형

인간극장 우리집 우리학교 4부

다행히 버스를 놓치지 않고 제 시간에 탄 초원이

또래 아이들보다 성숙하고 말도 잘해서 같은 또래인 줄 알았다는 같은과 오빠 ㅎㅎㅎ

가족들 모두 오늘은 라이딩을 하러 나갑니다~

가는 도중에 어르신 도와드리고 가야죠 ㅎㅎㅎ

수고비는 무우 ㅎㅎㅎ

장거리 통학이 초원이에겐 매우 힘든 일이네요.

동생들은 대학생활을 하는 첫째 초원이가 신기합니다 ㅎㅎㅎ

오늘 저녁 메뉴는 밀푀유나베

첫째 초원이기 오기만을 기다린 동생들

허겁지겁 저녁을 먹습니다.

초원이에게 집이란 어떤 의미?

엄청나게 큰 잘못을 해도 다시 받아줄 수 있는 게 가족이죠...

내가 어떤 사람이든 나를 사랑해줄 사람들...가족

가족만의 시간 게임시간 ㅎㅎㅎ

일종의 단합회

가족들의 밭일을 도와주고 가시는 동네주민

덕분에 밭 다 갈았습니다. 너무 감사해요~

오늘도 2층에서 아이들과 씨름중인 엄마

오늘 아니면 내일 하면 되니까...느긋한 마음

반응형

가장 중요한 건 아이들의 마음이 다치치 않게 최대한 아빠가 세워놓은 원칙 아래에서...

엄마를 도와 설겆이를 하는 첫째딸 초원

집안일은 가족 모두가 나누어서 하는 편입니다.

차를 타고 온 식구가 외출을 합니다.

함께 땀흘리며 축구하기

뭐든 함께 하는 가족이네요 ㅎㅎㅎ

오늘은 홈스쿨 개강하는 날

옆집과 함께 홈스쿨을 합니다.

2022년도 봄학기 순리 공동체 홈스쿨 개강을 선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