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TV

안싸우면 다행이야 표창원 권일용 납도 표류기 허재 김병현 등장 해삼비빔국수 멍게된장국 만들기 권일용표 뚱땅 양념장 비법

by lattepapa37 2022. 3. 29.
반응형

안싸우면 다행이야

어둠이 내린 납도

달빛 아래에서 아직도 해산물 손질 중인 두 사람

표창원 권일용 ㅋㅋㅋ

아무것도 모르고 정환과 주엽을 기다리는데...

하지만 예상과 달리 안정환과 현주엽 대신 나타난 허재와 김병현 ㅎㅎㅎ

왜 왔지 이 사람들이?ㅋㅋㅋ

보다못한 허재

직접 해산물 손질에 돌입...

이게 앞이야 이게 뒤야?ㅋㅋㅋ

결국 앞뒤 아닌 옆구리로 손질

면 전문가 김병현 국수면 삶기

탄탄면 스타일 접수 완료

오...신이시여 ㅎㅎㅎㅎ

다음은 비빔국수의 핵심

양념장 만들기

양념장은 권일용 손에서 태어난다 ㅎㅎㅎ

다진마늘,고춧가루...일단 다 때려넣기 ㅎㅎㅎ

어랏???괜찮은데?

일용표 뚱땅 양념장 완성!

다음 멍게 된장국 만들기

일단 된장 한스푼...

아니...네스푼 때려넣기 ㅎㅎㅎ

잘 씻은 멍게는 된장물 속으로...

오로지 멍게로만 승부한다

과연 그 맛은?

잘 삶아진 국수면은 찬물에 헹궈 탱탱하게 만듭니다.

채소 잘게 썰어서 넣고 

비빔국수의 꽃 해삼 들어가요~

일용의 그럴싸한 양념도 추가요

양념이 고루 묻게 잘 섞어주면

입맛 저격 100% 빨간 맛으로 변신

반응형

우여곡절을 거쳐 만든 해삼 비빔국수

돌멍게 된장물?ㅎㅎㅎㅎㅎ

일단 해삼비빔국수 맛부터 보기로...

예상밖으로 맛있다?

어쩌면 나...양념 천재인가?ㅋㅋㅋ

다음은 갓 딴 멍게를 듬뿍 넣은 된장국

기대되네요 ㅎㅎㅎ

왜 이렇게 맛있지 이게?ㅎㅎㅎ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