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TV

어쩌다사장2 김우빈 이광수 생애 첫 요리 도전 백종원표 달래된장찌개 두부김치 만들기 대성공

by lattepapa37 2022. 3. 17.
반응형

어쩌다사장2

고생하는 형들을 위해 손수 아침밥을 준비하기로 한 우빈과 광수

아침 메뉴 된장찌개와 두부김치

아침 일찍 일어나 재료 목록부터 적기

백 선생님이 말하시길...

전날 백종원 요리영상 챙겨본 우빈 ㅋㅋㅋ

애호박 없으면 넣지 마유~양파 넣지 마유~

안 넣을수록 맛은 점점 떨어진다고 ㅎㅎㅎ당연한거 아닙니꽈?

우리의 첫 요리를 위하여~치얼스!

일단 주방에 있는 재료들부터 체크하기

없는 재료는 마트에서 가져오기 ㅎㅎㅎ

고기까지 모든 재료는 준비됐다.

하지만 불도 켤줄 모르는 우빈 ㅎㅎㅎ

1인1메뉴에 도전한다.

서로 다독이며 요리 의지가 활활 타오르는 우빈과 광수

잘 우러난 육수와 적당히 익은 고기

시작은 수월한데요?ㅎㅎㅎ

우빈은 중간중간 순서도 체크하고

틈틈히 백종원 영상으로 체크 또 체크하기 ㅎㅎㅎ

버섯 넣고 호박 넣고

순조로히 진행되는 것 같은데요?

각자 중간 점검

넣으라는 건 다 넣었는데...왠지 미흡한 된장찌개

이럴땐 어떻게?

재료 추가 추가 ㅎㅎㅎ

30분을 볶았는데 볶음김치 같지 않은 광수표 두부김치 ㅎㅎㅎ

여차저차 순항 중인 백우빈 선생 요리 교실

짜글이 느낌은 날지언정 플레이팅은 정성스럽게~

어쨌든 드디어 마무리 ㅎㅎㅎ

아침 식사 대장정 끝!

백 선생님의 가르침이 담긴 달래 된장찌개

두부김치

어엿한 아침 식사

인생 첫 요리 성공적!

사진 어쩌다사장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