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인간극장 삼부자 바나나에 반하다 1부

by lattepapa37 2022. 3. 21.
반응형

인간극장 삼부자 바나나에 반하다 1부

전라남도 진도군 지산면

오늘의 주인공 김영걸

고향에서 두 아들과 바나나 농사를 짓고 있습니다.

첫째 아들 서용씨

1988년도에 2년 정도 바나나 농사를 지었었던 아버지 김영걸

실패했던 과거를 거름 삼아 다시 일어서고 싶은 마음에서 다시 시작한 바나나 농사

후숙이 잘 되어 바나나가 노랗게 잘 익었네요. 

과육이 꽉 차게 잘 익은 국내산 바나나

수입산 바나나보다 신선하게 먹을 수 있다는 게 장점

하지만 유통이 까다롭고 가격이 두 배 이상이라는 게 단점이라면 단점입니다.

동네 어르신들이 이렇게 가끔 삼부자네 바나나를 구매해 주십니다.

아버지의 든든한 두 아들 김서용 김서진

4년전 이혼한 아버지 김영걸씨와 두 아들

저녁 밥상이 화려한데요?ㅋㅋㅋ

저녁 식사를 마치고 독립된 공간으로 퇴근하는 형제

지금부터 서용 서진씨의 자유 시간

하루에 이 시간만 있었으면 좋겠다네요 ㅎㅎㅎ

벼농사를 짓던 자리에 만든 영걸씨의 바나나 하우스 

바나나 농사는 온도,습도 조절이 농사의 반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아버지 입장에서 젊은 두 아들이 내려와 같이 농사를 짓는 다는게 고마웠다고 하네요...

아이들한테도 진도의 대파, 배추나 벼농사, 단순한 농작물보다는 다른 작물을 통해 여러가지 경험을 해주는게 큰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을 했다는 아버지

9남매 중 막내 영걸씨의 셋째 형 김평준

그리고 형수님

근처에 사시면서 영걸씨네 삼부자를 잘 챙겨주고 계십니다.

형수님이 차려주신 전라도 한정식 ㅎㅎㅎㅎ

어른들은 첫째 서용씨가 장가를 못갈까봐 걱정이네요 ㅎㅎㅎ

집으로 돌아갈땐 항상 두 손 가득 반찬이 ㅎㅎㅎ

아버지가 직접 만드신 후숙 창고 

티격태격하는 부자

어딜가나 흔히 볼 수 있는 모습 ㅋㅋㅋ

아들은 아버지에게 서운한 맘을 감추지 못하는데...

사진 인간극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