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신과한판 나는 자연인이다 주역 이승윤 윤택 출연 섭외 비하인드 스토리 말벌 애벌레 먹방

by lattepapa37 2022. 2. 7.
반응형

신과한판

환생각에 도착한 새로운 불시착 자는?

역대 불시착자중 가장 무시무시하고 척박한 곳에서 온다...

역대급 최고!

불시착 자의 출연

이보다 더 힘든 불시착 자는 없었다...

오늘의 불시착 자 자연인 윤택과 이승윤

오지를 돌며 자연인을 찾은 시간 87,600시간

그가 만난 자연인 487명

자연인 장수 MC 이승윤

반 자연인 MC 윤택

진솔한 대답을 하면 환생할 기회를 주고 

그렇지 않을 경우 지옥으로 가는 급행열차를 탑승하게 된다.

나는 자연인이다 섭외 비하인드

사는 분 이야기 듣고 밥 한 끼 하는 프로그램 ㅋㅋㅋㅋ

무려 단독 MC 제의까지 

나는 자연인이다 첫 회 올누드 자연인을 만난 이승윤 ㅎㅎㅎ

심적으로 너무 힘들어하던 찰나

문제의 음식이 나오는데...

맛난 카레에 생선 대가리 

범상치 않은 비주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설의 짤이 등장하는 순간

오 마이 갓

도저히 못 먹겠는 맛....

담당 PD에게 하차 선언 ㅋㅋㅋ

하지만 1회 만에 대박이 난 프로그램 나는 자연인이다

태풍 볼라벤을 뚫고 강원도 가야산 인근으로 촬영을 떠난 윤택

말벌 애벌레를 먹어라 ㅋㅋㅋ

첫날부터 몸보신 제대로 ㅎㅎㅎ

윤택이 준비한 몸보신 음식...그 정체는?

고소하고 부드럽고 벌꿀 향이 나는 음식

음식의 정체는 바로 말벌 애벌레

임금님도 못 드셨을 음식

단백질이 풍부해 건강식으로 알려진 말벌 애벌레

프라이팬에 참기름 듬뿍 두르고 볶아주세요...

말벌 애벌레 볶음 완성

의외로 맛있는데??

눈이 번쩍 뜨이는 맛 ㅋㅋㅋ

취향저격

사진 신과한판

반응형

댓글